안녕하십니까?
주식회사 태영그레인터미널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우리 회사는 수도권에 집중된 양곡화물을 분산처리하고 식량주권을 공고히 하기 위하여 민간투자사업을 통한 평택ㆍ당진항 양곡전용부두 건설 및 운영을 목적으로 2005년 12월 19일 설립되었으며 양곡전용부두는 평택 당진항 서부두 8,9번 선석에 위치하고 있으며 2007년 7월 착공하여 4년간의 건설기간을 거쳐 2011년 7월에 준공하였습니다.
이로써 항만부지 20만 7,813㎡와 전국 최고의 일시저장 능력 32만톤 규모의 초대형 사이로가 구축되었으며 부두는 최저수심 14.5m를 확보하여 7만톤급의 대형 선박의 접안과 안전한 입출항을 보장하고 있습니다.
또한 최신식 고성능 언로더 3기와 분진억제 및 비산먼지발생방지를 위한 완전 밀폐형 컨베이어 등 국내 최고의 친환경 하역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최첨단 자동운영시스템 구축을 통한 24시간 전천후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우리 회사는 경기 남부 및 충청, 강원 일대의 원활한 곡물공급을 통해 대한민국 최고의 곡물하역 및 보관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여 기존 양곡부두와 비교하여 손색이 없도록 대고객 서비스 제공에 더욱 노력하겠습니다.
앞으로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더욱 발전하는 모습과 사이로 비즈니스의 글로벌 허브로 거듭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